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수홍 박수애 최지연 전여친 때문에 가족 갈등 폭로 충격 어떤 내용?

by BJJ갈띠영남 2021. 4. 5.
반응형

박수홍 박수애 최지연 전여친 때문에 가족 갈등 폭로 충격 어떤 내용?

 

 

박수홍이 횡령 의혹을 받는 친형 부부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그러자 박수홍의 친형인 박모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 측이 박수홍과의 갈등이 여자친구 때문이라고 폭로하며 진흙탕 싸움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박수애는 과거 '남남북녀' 프로그램에서 박수홍과 가상 부부로 출연했었던 사람입니다. 

​당시 두 사람은 남남북녀 시즌1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실제 부부같은 케미를 보여줘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박 대표 측이 "박 대표와 박수홍의 갈등은 회계 문제나 횡령 문제가 아닌 지난해 초 박수홍의 여자친구 소개 문제에서 비롯됐다"고 언론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박 대표에 따르면 박수홍은 지난해 설 명절 가족들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려 했지만 여러 사정으로 이뤄지지 않았다. 

이 여자친구는 박수홍이 현재 거주 중인 서울 마포구 상암동 아파트의 명의자인 1993년생 여성이라고 합니다.

 

등기부등본상 해당 아파트는 지난해 9월 박수홍과 그의 어머니 지씨에서 김모씨로 매매에 의한 소유자 명의 변경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실버타운 목적으로 지어져 지씨가 5%의 지분을 넣는 방식으로 박수홍과 명의를 공유했으나, 박수홍의 부탁으로 지씨 동의 하에 공유지분이 이전되며 명의가 변경됐다고 합니다.

박 대표 측은 "어머니 지씨는 박수홍이 매매할 예정이라고 하고 인감도장을 달라고 해서 줬지만 매매가 이뤄질 줄은 몰랐다고 한다"며 "박수홍과는 설날 일 이후 갈등이 커지다 6월 들어 양측은 완전히 갈라지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양측 갈등이 심화하면서 박수홍은 부친이 갖고 있던 법인통장을 박 대표를 통해 가져갔고, 8월에는 라엘,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법인 통장 자금 이체에 필요한 공인인증서와 OPT 카드 등도 박 대표에 의해 박수홍에게 전해졌습니다. 

박 대표 측은 "라엘지점 법인 명의로 소유 중인 부동산 월세 통장과 이체 관련 USB도 박수홍이 다 갖고 있다. 

 

박진홍 대표는 법인 월세 임대료를 한 번도 받은 적이 없다고 한다"라며 "최근 박수홍이 고아원에 기부한 1000만 원도 라엘 법인에서 지급됐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박수홍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지난 3일 공식 입장문을 발표하고 5일 박 대표와 형수에 대해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착수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