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활동중단 이유 키 어쩌다 사장 박보영 옷 조인성 김영광 박형식 박서준 관계
박보영 나이 키 프로필
이름 : 박보영
출생 : 1990년 2월 12일 (31세)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58cm, 44kg, 215mm
가족 : 아버지 박완수, 어머니, 언니(1988년생)[5], 여동생(1995년생)
학력
증평초등학교 (졸업)
증평여자중학교 (졸업)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본관 : 밀양 박씨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박보영은 1990년 2월 12일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에서 3녀 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이 있으며 아버지가 직업군인이라서 매우 엄격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이후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하였고, 2007년 SBS 드라마 《왕과 나》에서 폐비 윤씨의 아역을 맡으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08년 과속스캔들이 대흥행하며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8개나 수상하며 전국적 인지도를 얻으며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박보영 활동중단 이유 그리고 새둥지 찾아
박보영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새출발을 알린 가운데 향후 활동에 주목 받고 있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박보영 배우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이자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은 박보영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고 합니다.
앞서 지난해 11월 박보영은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활동 잠정 중단을 알린 바 있습니다.
당시 박보영은 "팔이 아픈 상태"라며 "예전에 다쳤는데 계속 치료를 못했다. 이제야 치료하게 됐다. 6개월 정도 깁스를 해야 한다더라. 건강을 위해 조금 쉰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당시 소속사에 따르면 박보영은 과거 팔부상으로 인해 생긴 흉터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촬영 중 부상을 당해 흉터가 생겼고, 이를 본격적으로 치료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이며 이로 인해 차기작 역시 자연스럽게 미뤄지게 됐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BH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했다는 FA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이지아,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고수, 공승연, 김고은, 박성훈, 박해수, 이진욱, 정우 등 쟁쟁한 배우들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만큼 박보영에게도 폭넓은 지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어쩌다 사장 박보영 옷
어쩌다 사장에서 박보영이 입고온 무스탕입니다.
STUDIO TOMBOY 숏 부클 페이크 무스탕
자유로운 감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의 페이크 무스탕으로 보온성 좋은 부클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박보영 조인성 김영광 박형식 박서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