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소미 다이어트 전 후 몸매 키 몸무게 충격 성형 의심설 덤덤 매니저 인맥 화제

by BJJ갈띠영남 2021. 8. 14.
반응형

전소미 다이어트 전 후 몸매 키 몸무게 충격 성형 의심설 덤덤 매니저 인맥 화제

 

 

 

 

전소미 본명 Ennik Somi Douma (에닉 소미 다우마) 한국이름 전소미 입니다.

2001년 3월 9일 출생으로 20세 입니다.

 


특이한 건 캐나다 , 대한민국 , 네덜란드 국기 삼중국적자 라는 사실입니다.

키 172cm 몸무게 46.6kg O형 이라는 신체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관계로는  아버지 매튜 다우마(1974년생), 어머니 전선희(1973년생), 여동생 전에블린(2009년생), 반려묘 조로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으로는

서울미동초등학교 교표 서울미동초등학교 (졸업)

청담중학교 교표 청담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로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했다고 합니다.


 

 

전소미 다이어트 완벽 성공 


전소미는 1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10kg 이상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 172cm에 46kg으로 10kg 가량 감량해 성형한것 아니냐는 의심을 받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혹독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전소미가 링거 투혼 사실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했습니다.

 

다이어트 전

↓↓↓↓↓↓↓↓↓↓↓

 

다이어트 후

 

지난 9일 전소미는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미는 "노래도 좋고 퍼포먼스도 멋있더라. 완벽하다"라는 한 팬의 칭찬을 듣고는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면서 "솔직히 매일 운다. 지금도 울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고 하네요.

이에 DJ 전효성은 "진짜 '팬바보'다"라며 "팬 여러분이 좋다고 칭찬해줘서 그러나보다. 이해한다. 열심히 준비했는데 누군가 내 마음을 알아주면 버튼이 눌린 것처럼 눈물이 난다"고 위로를 건넸습니다.

그러자 전소미는 사실 라디오 출연을 앞두고 링거를 맞고 왔다고 고백했다. 

전소미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했다"면서도 "팬들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해서 아프다고 말도 못하겠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전소미 매니저 황금인맥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전소미 매니저가 역대급 인맥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14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전소미와 황금인맥 매니저의 특별한 일상이 그려졌다고 합니다.

최근 녹화에서 전소미 매니저는 지드래곤(GD)과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특히, 매니저는 지드래곤이 지인에게 주기 위해 88켤레만 만들었다는 신발까지 갖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또한 전소미의 매니저는 글로벌 황금인맥까지 공개하며 역대급 능력자 면모를 드러냈다고 하는데. 모두가 놀란 매니저 인맥의 끝은 어디였을지 궁금증을 더한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전소미의 매니저는 연예인 못지않은 패션 센스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또한, 매니저는 스웨그 넘치는 댄스 본능까지 발산했다고 전해져 끼 충만한 매니저의 일상에 더욱 궁금증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소미와 매니저의 남매 같은 케미스트리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전소미는 매니저에게 "사촌 오빠 같다"라며 화기애애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전소미 신곡 덤덤 M/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