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준수 안가연 바람 환승이별 인정 전여친은 왜 폭로글을 올렸나
하준수 안가연 바람 논란이 지금 완전 화제입니다.
하준수 안가연 논란은 이렇습니다.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하카소'로 활약중인 개그맨 하준수
그리고 웹툰작가이자 동료 개그우먼인 안가연이 결혼을 발표 했습니다.
그런데 하준수의 전 여친이 과거를 폭로하는 글을 올리며 하준수 안가연 바람 환승이별 논란이 일고 있는 중 입니다.
하준수 안가연 전여친은 왜 폭로글을 올렸나
하준수 전 여친은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 간 개그맨 하준수와 동거를 했으며 결혼 약속까지 했다고 주장 했습니다.
그녀는 하준수와 8년 간 동거를 한 연인관계 이며 본인과 헤어지기 전부터 웹툰 작가 안가연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 했습니다.
사람들은 이걸 흔히 환승이별이라고 부르죠.
그리고 개그맨 하준수와 글쓴이가 동거하던 시기에 "하준수 와 안가연이 함께 낚시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안가연의 작품 2018년 11월 13일 원룸 밖 세상 편에 올렸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헤어진 이후로 3년 째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준수 안가연 바람에 대한 증거로 동거 중 글쓴이가 집을 비운 사이, 바람을 피운 하준수 안가연 가 함께 집으로 올라가는 CCTV영상이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하준수 안가연 전 여친이 폭로글을 올린 이유는 두 사람에게 제대로 된 사과를 받지 못해 억울하고 상처받고 조롱받았으니 사과 받고 싶어 폭로글을 올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신을 기만한 둘이 선배 개그맨이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당당하게 대중들에게 결혼 발표를 하는 모습에 대한 분노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둘이 만나게 된 이유와 배경 등을 거짓말하며 2년 째 연애 중이라고 기만하는 모습에 화가 난다고 합니다.
하준수 해명글 올렸으나 시큰둥한 반응
하준수는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글쓴이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다"며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만한 일이 있었음은 인정한다"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하준수는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진실이 아니다.
2018년 11월7일 일이 터지고 난 뒤 글쓴이에게 계속해 거듭 반복적으로 사과의 심경과 사과의 말을 전했다.
도의적인 책임감으로 가연이와도 합의하에 공식적으로 결별한 상태였다는 사실도 함께 밝히고자 한다"며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2018년 12월5일 이후로 글쓴이가 저에게 '헤어져줘서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들과 함께 일상적인 내용의 대화를 하기 시작한 뒤로 저는 글쓴이가 나를 진심으로 용서해준 것으로 생각할 수 밖에 없었다"며
"글쓴이와의 관계 정리가 마무리 됐음을 상호 간에 명확히 확인한 이후 가연이에게 정식으로 고백했고 그때부터 가연이와의 관계를 다시 시작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해명글은 삭제된 상태이며 해명글을 본 네티즌들은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 입니다.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사항은 없기 때문에 사실이 확인되기 전까지는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댓글